메뉴 건너뛰기

야권연대 복원을 위한 시급한 과제

노동자 2014.02.02 조회 수 3678 추천 수 0

야권연대 복원을 위해서 야권은 조직을 쇄신하는 것이다.

민주당 부터 진보야당은 조직내부의 당원의 자질과 소양이 없는 국정원의 프락치들 이들을 솎아내야 한다.

 

대선에서 민주당의 후보들은 대선후보 경선을 하였다.

후보가 뽑이고 대선에 돌입한 이후 각 후보경쟁자들의 선거캠프는 민주당의 선본조직에 활동의 지도력과 선거감시의 조직의 관리를 할수 있었는가?

 

민주당 후보 경선은 각 후보자들이 친노에 대한 공격으로 일조 하였고 새누리당과 조중동 낙하산 언론은 친노의 공격으로 민주당의 조직내분의 갈등의 역학을 심화 하였다.

이러한 대선의 조직대응의 기본적인 측면도 민주당 내부는 국민들의 정권교체 염원에 제대로 조직내부는 구심을 세우지 못했다.

 

대중들의 정권교체 염원은 절실했고 투표 참여율도 높았고 선거도 악조건에서 선전 하였다.

 

문제는 두가지 였다.

민주당 조직은 선거감시와 선거운동에서 구심과 활동의 각이없고 그래서 대중적 선거운동의 홍보는 있었지만

민주당 지역조직들의 선거운동의 감시 선관위의 관리에 대한 감시는 지역조직들이 밀착된 속에서 야권연대가 그물망 처럼 새누리당 관권부정선거에 대하여 제대로 대응하지 못했다.

 

국정원 국가기관들 선관위등 부정선거를 마음놓고 자행 하였으며 새누리당의 부정선거 실재는 김무성 권영세를 통하여 박근혜 선거캠프의 관권부정선거의 컨틴전시 플랜은 만천하에 드러나 있다.

 

선거때 십자군의 총수- 조직체, 국정원의 관권부정선거 주모,보훈처 국방부 통일부 전국 곳곳에 부정선거 총체성이 드러나 있다.

 

도대체 민주당은 선거운동을 하면서 무엇을 했는가?

야권은 선거 감시를 어떻게 했는가?

 

민주당은 선거평가를 내놓기 전 총선때 처럼 대안과 비젼없는 정책차별의 문제점등을 지적 하면서 민주당 대선 선본의 지휘를 서로 단두대에 세웠다.

 

언론은 야당의 경향성의 정치평론가들을 출연시켜서 민주당의 선거전술을 집중적으로 공격하고 폄하했다.

그러함 속에는 18대 대선의 부정선거의 국정조사나 검찰의 국정원 수사 공소장 국가기관들의 총제적 부정선거는 아예 존재하지 않는 그야말로 공정선거를 전제로 선거평가를 하는 것이었다.

 

18대 선거는 국민들의 부정선거 심판에 대한 특검제까지 국민들의 30차 집회에서 직접적으로 요구된 아주 중요한 국가의 헌법적 정체성의 심각한 정치의 문제가 되어 있다.

 

국민들은 새누리당의 관권부정선거와 공약파기를 보면서 선거평가의 언론적 민주당 역시도 기조와 틀이 잘못되었다는 것이다.

 

민주당  김한길 지도부는 정치의 객관의 상황에서 냉정하게 자신들의 지도력을 돌아봐야 한다.

민주당 지도부 였던 이해찬 대표 체제는 선거과정에서 물러났다.선거의 대응이 잘못이 아니라 친노의 색깔이라는 이유로 물러났다.

 

선거운동의 조직관리,선거관리의 투개표 감시 이러한 조직적 밀착력이 어디서 나오는가?

당의 지휘체계와 당원들의 선거감시 투개표 감시투쟁 국민들의 선거감시의 정권교체의 염원에서 나온다면

야권연대의 선거운동 선거감시의 투쟁은 조직력에서 나오는 것이었다.

그런데 대선의 선거과정에서 친노의 공격으로 민주당의 대표가 물러나야 했다.

 

김한길 지도부의 선거평가와 당운영은 어떠한가?

김한길 지도부가 정치를 못했다는 것이 아니라 지도력의 문제점이 객관적으로 나타났다는 것이 명약관화이다.

그것은 대중적 국민적 18대 대선의 새누리당 관권부정선거의 실재가 만천하에 드러났다.

그런데 이에대한 1년의 평가로써 관권부정선거에 대한 심판과 처벌이 있고 국민들의 민주주의 수호와 선거정의가 어떻게 작동되고 있는가?

그럼으로 객관적으로 민주당 지도력은 대중적으로나 국민적으로 민주당 지도부의 정치지도력에 대한 객관적 검증이 현실화 된 것이다.

 

이해찬 지도부가 물러났듯이 김한길 지도부가 왜 야권연대의 재구성을 위해 새누리당 부정선거 심판을 위해서

결단을 내리지 못하는가?

 

18대 대선이 끝난후 민주당 비대위장은 박기춘이었다.박근혜와 부정선거 세력들에게 예산을 통과시켜 주며 

부정선거 개표조작의 의혹의 제기를 묻어 버렸다.

선거개표방송의 개표집계 방송과 선관위의 개표집계의 시점이 지금도 개표집계방송이 앞선곳이 한두곳이 아니다 엄청나게 많다는 것이다.

 

또한 개표과정의 수개표 역시도 전산의 개표의혹과 다르게 지금도 야당은 이에대한 아무런 문제의식이나 제도적 대응책도 없이 두루뭉실한 언론이 조성하고 공작하는 가공의 야당의 지방선거 지지율에 대하여 갑론을박 하고 있는 양상이다.

 

야당과 국민들의 선거감시의 조직적 대응이 긴장감이 없이 조직력이 현미경처럼 선거관리 감시 투개표 감시의 조직과 사람이 분명하게 지역의 투개표소까지 밀착되어 있지 못하면 우리나라의 선거정의는 존재할수 없다는 것이다.

 

선관위를 신뢰 하는가?

과연 87년 이후 직선제가 실시된후 선과위의 공정선거가 틀이 잡힌 것이 언제인가?

지금 부정선거가 관권의 총체적 부정선거가 드러나 있지 않은가?

 

국정원의 부정선거 범죄에 대하여 경찰의 수사조작의 국가적 범죄가 국정조사장에서 국민들이 통탄을 금할수 없을 정도로 드러나 있지 않은가?

문재인 후보와 박근혜의 박빙의 판세에서 국정원의 부정선거에 대하여 경찰의 수사조작의 발표는 판세를 뒤엎은 명백한 사실이 드러나 있지 않는가?

 

대선에 민주당 비대위의 선거평가의 기조와 틀은 위의 부정선거 내용이 단 한자라도 적시되어 있는가?

그럼으로 선거평가는 종파적이고 야권의 정권교체의 국민적 염원을 반영한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선거평가가 아닌 사실이다.

 

이 기조에서 민주당 비대위 행보와 지도부 선출은 국민들의 정권교체 염원을 민주당과 야당내부의 국정원 프락치들에 대한 그들의 술책 불법적 야당의 정당활동의 탄압이 결국에는 국민들의 정권교체 염원을 왜곡하며 대선의 부정선거를 만들어낸 핵심적 요인인 것이다.

 

이것은 국정조사에서도 국정원의 인터넷 공간의 국정원의 대북심리 활동의 차원이 국민들을 대상으로 20만건 이상의 국정원 불법활동이 그들이 말하는 조력자 협력자 이들이 국정원 직원과 야당의 선거활동과 정당활동을 탄압하는 명확한 프락치들 아닌가?

 

명약관화의 불법적 사실을 왜 민주당 지도부는 제대로 부정선거 심판에 제대로 투쟁하지 못했는가?

 

민주당의 대선평가의 기조와 내용들은 사실관계로 정확하게 적시 되어야 할 것이다.그리고 선거평가서 폐기 되고 새롭게 지금이라도 민주당 쇄신을 위해 지도력을 다시 세우기 위해서 새로운 평가서가 나와야 하는 것이다

 

야권의 지방선거와 지방자치에 대한 광역단체 의회의 활동도 과학적 식견에서 올바로 정식화 되어야 하고

지방정부와 의회의 지방정권의 사업들에 대하여 민생과 관계없고 예산만 자본과 재벌들에게 퍼주기 했던 내용들을 야권연대가 국민적 힘으로 새롭게 평가해 내고 새누리당의 부정선거와 공약파기가 바로 지역주민들이 도정 시정 구정과 주민센타에서 배제된 현실을 현미경식으로 밝혀내고 관변단체들이 새누리당의 정치적 외곽조직으로써 국고를 유용하며 이러한 회계의 상황을 지역주민들이 분노해야 하는 것이다

 

이것은 새누리당의 부정선거와 공약파기가 지역주민들의 지역사업들과 거리감이 멀고 조중동과 낙하산이 새누리당의 공약파기를 비호하는 언론을 국민들 시민들의 커뮤니티의 소통으로 저극적으로 분노를 만들어 내야 하는 것이다.

 

새누리당의 부정선거는 실재는 ":컨틴전시 플랜"의 박근혜 선거캠프의 김무성 권영세가 구체화 되어있고 이것은 국정조사에서 명증하게 드러나 있으며 관권부정선거 스스로 알아서 하는 부정선거는 없다는 것이다 공무원들은 상명하복의 조직실재다 공무원들 개인들이 일탈이라고 말하는 개인의 영혼없는 짓거리를 하겠는가?

 

선거관리는 선관위가 있지만 그 실무는 사실상 새누리당의 이명박과 박근혜가 부정선거 실재인 것이다.

이에 대하여 민주당 지도부가 1년이 지난 시점 무엇을 했는가?

 

민주당 지도부는 소를 잃었으면 외양간 고쳐서 소를 키워야 하는 것이다.

이것은 외양간 고치지 않고 애터지게 키운 소를 도둑맞은 것이다.그리고는 새누리당과 웃고 밀실에서 정치협상안을 도출하며 이렇게 해서 1년이 된 것이다.

 

1년이 지난 지금 민주당 지도부의 새누리당과 정치협상안은 국민들의 선거정의에 대한 아무런 해법이 없는 것이다.

국정원에 대한 개혁은 특검제로 엄벌을 처하는 것이 우선이 아닌가?

이승만 정권의 3.15부정선거의 실무책임자 최인규는 사형을 당하지 않았는가?

국정원에서 선거범죄를 국가권력을 동원하여 자행하거라 지시를 따른자는 특검제로 무거운 처벌이 바로 국정원을 개혁할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민주당 지도부의 협상은 어떠 했는가?

협상안이 주고받는 식으로 정치적 거래라고 하더라도 국민들이 선거정의를 세울때 무엇보다 관권부정선거가 다시는 자행되지 않는 처벌과 제도가 먼저 인것이다.

 

이 정도면 김한길 민주당 지도부가 선거때 이해찬 지도부처럼 같은 선상에서 어떤 태도를 내려야 할까?

 

안철수의 신당론도 언론적으로 가공하여 대중들의 정치의식과 선거의식을 혼재시킴으로 선거정의에 대하여

새누리당 박근혜 부정선거를 망각하게 하는 것이다.

안철수의 신당의 인재들이 있는가?

전국적으로 그 조직력이 풀이 되어서 안철수의 신당의 지지율에 걸맞는 사람들이 있는가 말이다.

 

이것이 유령인 것이며 야당의 언론지지율 조사는 분화하여 분열하고 갈등하게 만들면서 야권연대와 지방선거의 대응의 준비를 어렵게 만들어 버리는 것이다.

지금 급조되는 안철수 신당은 지방선거에서 전국적으로 어느정도 판세에 영향을 주겠는가?

 

인력이 남아도는 민주당은 지지율이 하락하고 인력이 없는 조직적으로 공허한 안철수 신당은 지지율을 민주당과 경합 시키고 결국 새누리당의 조직적 기반은 선거가 다가오면 지역적으로 또한 관권부정선거가 자행되는 조직력으로써 그야말로 야권은 정권교체의 염원도 빼앗기고 지방선거의 현재의 야당의 우위를 넘겨주게 될 것이다.

 

안철수는 언론적 가공은 허상이며 대중조직과 연관된 선거의 실재적 관계성이 과학적이지 못하다.

 

따라서 야권연대 구성은 시국회의로 힘을 모아서 새누리당 관권부정선거를 먼저 심판하고 공약파기에 대하여

박근혜 사퇴에 대한 국민들의 서명을 조직하던지 집회와 거리투쟁으로 대중들의 사회각 영역에서 2월 25일 기점으로 범국민적인 힘을 모아 나가야 하는 것이다.

 

통합진보당 분열때도 사실은 국정원의 프락치들이 분열의 정치적 작업 이었다는 사실이 국정원의 조력자 협력자등 이러한 국정원의 직원과 다를바 없는 활동이 정당활동에 개입하고 선거활동을 새누리당에게 유리하도록 하기 위해 국정원 인터넷 공간의 작업들이 엄청나게 드러나 있지 않나?

 

그렇다면 진보야당이 분열한 이유는 다름에 있지 않고 새누리당 국정원등 이들의 국가기관의 조직들을 활용하여 국민들의 정당활동을 탄압한 이것을 정리해 내야하는 것이다.

 

야당 곳곳에 새누리당의 프락치들 국정원 프락치들이 활동하는 것에 대하여 엄중하게 적발하여 심판하고 새누리당 관권부정선거의 컨틴전시 플랜을 국민들의 대저항으로 정치개혁 사회대개혁을 계기로 만들어 내야 하는 것이다.

 

따라서 야당은 쇄신하고 민주당 지도부는 지도부가 잘못이 아니라 객관적으로 지도력 평가에서 야권의 분열을 심화하고 대중들의 정치의식을 보수화 하는 것에 대응이 부재하고 야권이 분열된 속에서 지도부만들의 정치적 식견으로 민주당 지도부 안철수 정의당 이런식의 야권연대를 구성하여 선거에 대응 한다는 발상은 대중들의 선거 투표율 참여율도 조직하기 어렵겠지만 전제가 야권의 연대의 힘을 하나로 모으는 새누리당의 부정선거와 공약파기에 대하여 국민들의 먹고사는 문제와 직접 연관성이 있음을 정치화 하고 투쟁해야 하는 것이다.

 

그래서 야권은 새누리당 관권부정선거 공약파기에 대하여 국민들과 약속을 파기한 것을 철저하게 국민들의 분노를 조직하고 특검제를 쟁취하기 위해서 야당은 지도부들이 결단하여 하나가 된 입장을 내놓고 투쟁하면서 선거일정과 야권연대의 연합선거 조직체를 국민속에서 지역을 순회하며 판을 만들어 가야 하는것 아닌가?  

 

야권연대를 위해 쇄신은 위와같은 고민이 먼저 되어야 하지 않을까?

0개의 댓글

Profile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3226 노동조합들의 선거를 보아하니~ 16 강호 2014.02.10 6461 0
3225 여론조사- 김용판 유죄 55.3% 무죄25.10%, 부정선거 특검도입 찬성 53.8% 30.9% 반대 4 노동자 2014.02.09 5056 0
3224 내 인생 가장 충격적인 대한민국 사건 김용판 무죄판결 3 노동자 2014.02.07 5016 0
3223 댓글없음 서울시경청 김용판의 발표 무죄,댓글사실 국민들 국정조사를 통해서 알고 있음 판사는 없다고 함 노동자 2014.02.06 4299 0
3222 자랑스런 발전노동자?? 2 꼴깝을해라 2014.02.04 5383 0
3221 통합진보당 이석기의원 법정 최후 진술문을 읽어 보시면 좋겠습니다. 5 노동자 2014.02.03 4317 0
3220 공무원부터 민영화하라! -한겨레신문- 2 이동걸 2014.02.03 4389 0
3219 난리났다.농축산민 다죽는 AI난리,서민죽이는 금융난리,여수기름 누출난리 새누리당이 제대로 하는것 봤나? 1 난리났다. 2014.02.03 3980 0
야권연대 복원을 위한 시급한 과제 노동자 2014.02.02 3678 0
3217 발전노조 초심으로 돌아가 발전적 해체를 3 초심으로 2014.01.29 4950 0
3216 기업별노조의 발전노조 눈치 보기 2 현장소식 2014.01.24 5761 0
3215 우와 대박 기업노조 위원장들 7 대박 2014.01.23 5727 0
3214 현장조직 및 정치사회단체 공동입장서 김진혁 2014.01.22 3911 0
3213 MBC 44명 해고자 전원 무효 판결 !! 승소!! 힘내자 2014.01.21 7792 0
3212 박근혜퇴지! 민영화 저지! 2.25 총파업 투쟁 승리하자 공동입장 2014.01.21 3737 0
3211 스위스 철도노조, 박근혜 방문에 "법과 원칙을 지켜라" 참세상 2014.01.21 5028 0
3210 초고압송전선 건설 반대, 밀양 2차 희망버스 갑시다 차장 2014.01.21 3713 0
3209 그러게 왜 발전노조 탈퇴했나? 12 2014.01.17 8995 0
3208 발전노조의 조직발전 방향 2 노동자 2014.01.16 4663 0
3207 2.25 국민파업 조직하자 ! (교안) /박근혜 퇴진, 민영화 저지 민주노총 2014.01.16 3771 0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