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예약하기 전 꼭 읽어보세요

발전노조 2022.06.28 조회 수 663 추천 수 0

예약하기 전 꼭 읽어보세요

 

안녕하세요.

복지후생실장 서현수입니다.

제주도에서 캠핑카 운영을 드디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캠핑카를 타고 제주여행을 한다는 설레임을 안고 이 글을 읽으실거란 생각이 듭니다. 맑고 깨끗한 바다에서 수영을 하고, 경치 좋은 곳에서 가족 친구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요리하고 식사와 숙박을 한다는 것,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캠핑카 여행은 많은 여행객들의 로망일 것입니다.

현재 제주도에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캠핑카 대여서비스 업체가 여럿 있습니다. 정말 깨끗하고 분위기 있고 불편함 없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물론 비싼 이용요금을 지불해야지요. 저희는 최대한 저렴하고 합리적인 복지서비스를 조합원께 제공하다 보니 위 사설대여업체와 비교해서 불편한 점들이 있음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실제 캠핑카 여행 시 경험하게 될 일들이 본인이 생각한 여행과 많이 다를 수도 있다는 겁니다. 캠핑카의 노후로 인한 고장, 장비의 문제, 강풍등 날씨문제로 인해 캠핑카 사용이 제한되고 유명 관광지 근처 주차 문제 및 옆 관광객들과의 갈등등 많은 돌발변수가 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물론 이러한 것들은 본인이 직접 해결하거나 감수하셔야 할 사항입니다. 이 또한 여행의 묘미라 생각하시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여행하신다면 또 다른 즐거운 제주여행을 경험하실거라 봅니다. 나와 맞지 않다고 생각하시면 렌트와 펜션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혹여나 여행 오셨다 실망감만 갖고 돌아가실 여행객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이 글을 씁니다.

아무쪼록 안전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여행이 되길 바라며 이용객께서는 반납 전 다음 이용객을 위해서 정리정돈 및 청소 꼭 부탁드립니다. 또한 주유를 가득넣어도 게이지가 끝까지 안올라가실때가 있습니다 주유는 주유구를 넣고 주유하여 완료되었을때까지 하는것을 원칙으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청날짜.jpg

 

0개의 댓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예약하기 전 꼭 읽어보세요 발전노조 2022.06.28 663
SCROLL TOP